◆ 대체에너지의 시대가 열린다
각국이 미래의 성장동력으로 녹색산업에 집중하는 가운데 대체에너지 관련주가 장기간의 부진에서 벗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이유는 첫째, 국제유가가 배럴당 90달러를 상회하면서 대체에너지의 메리트가 높아졌고, 둘째, 미국 의회가 지난 연말 대체에너지 관련 보조금 정책을 연장했다는 단기 모멘텀이 있다. 이와 더불어 셋째, 풍력과 태양광 등 대체에너지 산업이 정부의 지원 속에 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예상되는 점과 이에 따라 넷째, 올해 관련 기업들의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되는 점 등도 대체에너지 관련주의 상승세를 견인하는 모멘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 각 에너지군별 유망 종목
해당 업종 내 PER과 순이익 증가율, PBR과 ROE 회귀분석을 통해 각 업종별 유망 종목 2~3개씩 추렸다. PER의 경우 2010년 예상 실적을 기준으로 삼았으며, 순이익 증가율은 향후 2년간 평균 순이익의 증가율을 사용했다. PBR은 2010년 예상 자본총계를 기준으로 삼았고, ROE는 2010년 자본총계 대비 향후 2년간 평균 ROE를 사용했다.
◆ 유망 종목에 내 자금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하려면~
1. 천만원 이용시 하루 비용이 2,055원이면 충분한 저금리 상품이다.
신용등급, 대출금액 등과 상관없이 연 7.5%로 이용할 수 있어 증권사 신용보다 저렴하게 이자 비용을 최소화하여 부담없이 투자할 수 있다. 또한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서 고객에게 0.015%의 저렴한 매매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일부 증권사는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2.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내 자금 300%,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최대 300%까지 대출하여 본인 자금 포함 400%까지 매수가 가능하고 금액으로는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투자 레버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다.
포트폴리오 제한을 없앤 상품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서 한종목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본인 자금 포함 대출금까지 한 종목 매수가 가능하여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
4. 스탁론을 이용하려면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나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은 투자자는 1644-4714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biz.heraldm.com/Kosdaq/CP/stockLoan.jsp
[No.1 증권포털 팍스넷] 01월 10일 종목검색 랭킹 50
코코, 하이닉스, 두산엔진, 대국, 현대건설, 한전산업, 서한, 솔고바이오, 삼성전자, KTcs, 중앙백신, 테라리소스, 조아제약, 큐로컴, 한일사료, 케이티스, 아미노로직스, CT&T, LG디스플, 조비, 네오위즈, KT, 기아차, 유아이에너지, LG화학, 프롬써어티, 셀트리온, 제이튠엔터, 덕산하이메탈, 코엔텍, 효성, LG전자, 대한전선, 두산인프라, 삼성전기, 기륭전자, 대우건설, 금호석유, 에스엔유, 삼성생명, 이화전기, 아이스테이션, 두산중공업, 삼성물산, 파트론, 서울반도체, 우리금융, 지앤알, 현대제철, 보령메디앙스
보도자료 online@heraldcorp.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