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인삼공사, 국립국악원과 뮤직앨범 ‘아름다운 선물’ 공동제작
한국인삼공사가 고품격 문화마케팅 일환으로 준비한 뮤직앨범과 인삼 사진작품집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인삼공사는 정관장 브랜드 뮤직 앨범 ‘아름다운 선물’과 인삼 사진 공모전 수상 작품집 ‘삼, 사람, 삶’을 제작했다.

‘아름다운 선물’은 정관장의 고객을 향한 정성어린 마음과 자연에서 배우는 지혜를 담아, ‘대금’ ‘가야금’ ‘생황’ 등 우리 전통 악기와 ‘바이올린’ ‘첼로’ 등의 아름다운 선율이 어울려진 ‘창작 퓨전국악’ 앨범이다. 총 7곡이 수록된 ‘아름다운 선물’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각 곡별 메시지를 한편의 시로 표현한 엽서로 구성되어 있어 소장용으로써의 가치도 높였다.

한국인삼공사와 국립국악원이 공동으로 제작한 이번 앨범은 국립국악원이 기업과 함께 제작한 최초의 앨범이다. 이 앨범은 ‘정관장’ 고객들에게는 차별화된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향후 국악저변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방광혁 한국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뮤직앨범 ‘아름다운 선물’은 전국 800여개 정관장 가맹점에서 배경음악으로 활용, 퓨전국악을 정관장 매장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국인삼공사는 지난해 12월, 창업111주년을 기념해 2006년부터 2009년까지 진행된 ‘정관장’ 인삼사진 공모전 수상작 총133점을 사진집으로 엮은 ‘삼, 사람, 삶’을 제작, 매장에 비치해 고객들이 한국의 아름다운 인삼사진을 볼 수 있도록 조치했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