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스터피자 “밸런타인데이엔 실속있는 큐피트 세트로”
미스터피자(대표이사 사장 이주복)가 밸런타인데이와 졸업ㆍ입학 시즌을 맞이해 23일(수)까지 “미스터피자가 쏘는 큐피트 화살”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가 쏘는 큐피트 화살”이벤트는 매장 및 배달 프로모션인 ‘큐피트 세트 출시’와, 홈페이지 주문 프로모션인 ‘큐피트 문자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큐피트 세트’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이해 연인들, 그리고 졸업생과 입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세트 메뉴다. 특히 피자와 함께 샐러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로 실속도 높였다.

매장 방문 시 레귤러 사이즈 피자 한판과 샐러드(2인), 콜라와 에이드 각 한잔을 3만 500원, 배달의 경우 레귤러 사이즈 피자 한판과 샐러드(2팩), 콜라 1.25ℓ 1병을 2만 7500원에 즐길 수 있다. 피자는 시크릿가든 또는 쉬림프골드 중 선택 가능하다.

‘큐피트 문자 이벤트’는 인터넷 주문 시 ‘큐피트 문자’에 응모한 여성 고객 전원에게 사랑의 ‘큐피트 문자’를 전송해 주며, 또한 응모 고객 중 200명을 선정해 미스터피자를 즐길 수 있는 피자 모바일 쿠폰(기프티콘)을 발송해 준다. 인터넷 주문 시 큐피트 문자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10일(목)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12일(토) 발표된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