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눈길에 강한 스바루, 직접 확인하세요
스바루코리아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지산리조트에서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 동안 눈길 주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바루 스노우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바루코리아는 지난해 2월 미디어를 대상으로 눈길 주행 시승행사를 개최한 바 있으며, 올해는 대상을 확대해 고객들도 직접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눈길 주행 체험에는 중형세단 ‘레거시’를 비롯해 크로스오버차량(CUV)인 ‘아웃백’, 도심형 컴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포레스터’ 등 3개 모델이 시승에 나선다.

행사는 스키 슬로프를 올라가는 눈길 주행과 눈길 슬라럼 등 2가지 코스로 구성된 테스트 드라이브 세션, 스바루 자동차의 특성을 설명하는 테크니컬 트레이닝 세션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월드 랠리 챔피언십 우승자인 코니시 시게유키와 현직 전문 랠리 드라이버인 딘 헤리지가 강사로 참석해 주행 강습을 진행할 뿐 아니라 직접 눈길 주행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스바루의 우수한 성능을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시승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 스바루 차량의 성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충희 기자 @hamlet1007>
hamlet@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