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외식, 졸업장부터 챙기세요
빕스·차이나팩토리 등

음식값 할인에 경품까지


졸업ㆍ입학 시즌이다. 식당가는 요즘 졸업과 입학, 사회 첫 진출을 축하하는 가족 단위의 식사 모임으로 활기를 띠고 있다. 외식업체들도 졸업ㆍ입학 특수를 잡기 위해 졸업장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음식값을 깎아주거나 사은품, 경품 등을 제공하는 등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빕스는 오는 3월 14일까지 졸업생을 동반한 4인 이상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우선 졸업장과 홈페이지의 쿠폰을 출력해 오면 수험생 1인에 한해 샐러드바 이용 요금을 받지 않기로 했다.

빕스는 또 블랙 카카오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된 ‘새출발 세트’ 메뉴도 내놨다. ‘새출발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겐 아이패드, 리바트가구 모바일 50만원 상품권, 샐러드바 1인 식사권 등 100% 당첨 가능한 즉석카드를 제공하고 있다.

차이나팩토리는 3월 말까지 졸업장을 제시하는 수험생 고객에게 음식값을 30% 할인해 준다. 차이나팩토리는 또 이 기간에 한정판매하는 ‘산페드로 레이트 하비스트’와 ‘핑크에이드’ 고객(CJ ONE 카드 적립) 가운데 5명을 뽑아 아이리버 MP4를 1인당 2개씩 선물한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 역시 오는 3월 15일까지 졸업장 또는 입학 증서를 소지할 경우 씨푸드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 플레이스는 특별한 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토마토 씨푸드 파스타’와 ‘루꼴라 갈릭 피자’에 ‘다크 초콜릿 케이크’과 음료 2종이 포함된 ‘스위트 세트’를 오는 3월 20일까지 10% 할인판매한다.

더 스테이크하우스도 졸업ㆍ입학 시즌을 맞아 스페셜 코스메뉴를 선보였다. ‘오늘의 수프’로 시작해 ‘토마토와 모차렐라 치즈 샐러드’, ‘립아이’ 또는 ‘뉴욕 스트립 프라임 스테이크’, 과일이 들어간 ‘홈메이드 셔벗’과 커피로 마무리하는 코스메뉴를 청계천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비빔밥전문점 비비고는 오는 25일까지 졸업장을 제시하는 수험생에게 누룽지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홈페이지에서 무료 제공 쿠폰을 출력해온 졸업·입학생들에게 ‘하프랙 더블 글레이즈립’을 공짜로 준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졸업ㆍ입학 시즌을 위한 마케팅으로 ‘아웃백 덤 상품권’을 준비했다.

베니건스는 오는 3월 11일까지 졸업·입학생들에게 인기 메뉴 3가지를 50% 세일하는 ‘위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졸업·입학 사진 등을 제시하는 고객은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남주 기자/ calltaxi@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