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디야커피, 창립 10주년맞아 승용차 쏩니다
이디야커피를 운영하는 이디야(대표 문창기)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승용차를 지급하는 ‘이디야커피 10주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커피 업계 사상 가장 큰 규모인 총 2억 원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블록버스터급’ 이벤트로, 전국 이디야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 후 응모함에 넣으면 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www.edi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는 4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기아의 준중형차 ‘쏘울’(3명), 2백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5명), 명품가방(7명), 애플 맥북에어(10명), 애플 아이패드(20명) 등 총 1200여 명의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4월 29일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이디야커피 공식 블로그(http://www.ediyablog.com/)와 트위터(http://twitter.com/EDIYA_COFFEE)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커피 교환권 등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문창기 이디야 대표는 “이디야는 지난 10년 동안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통해 성장해 왔고, 이에 모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브랜드로 고객의 마음속에 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