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샘, 신혼가구 브랜드 ‘듀:스페이스’ 출시
종합 홈인테리어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신혼고객용 브랜드 ‘듀:스페이스(du:space)’를 새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듀:스페이스’란 둘이 하나되는 공간이라는 의미로,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두 사람이 함께 살면서 꾸며가는 공간에 대한 제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는 그동안 신혼가구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한샘의 ‘티볼리’ 시리즈를 한 차원 높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샘이 듀:스페이스를 통해 제시하는 공간은 모던블랙(modern blackㆍ사진), 팝핑오렌지(popping orange), 컴포트 브라운(comfort brown), 스위트핑크(sweet pink), 오가닉그린(organic green), 럭스바이올렛(lux violet) 스타일 등 6가지. 가격은 가죽침대(Q) 69만9000원, 옷장(3150mm) 129만6000원, 화장대 48만9000원, 3단서랍장 37만7000원, ‘ㄷ’자 민트협탁 9만9000원 등이다.

한샘은 이번 듀:스페이스 신상품 출시를 계기로 다음달 31일까지 전국의 직매장과 대리점에서 듀:스페이스 침대와 사일런나잇(Silent Night) 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40만원을 할인하는 등 갖가지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조문술 기자@munrae>freiheit@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