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피니티, 태양의서커스 ‘바레카이’ 관람권 증정
인피니티가 다음달 6일 시작되는 태양의서커스 ‘바레카이’를 공식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또 3월 한 달 동안 이를 기념하는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인피니티 측은 “이번 후원은 빌리 엘리어트, 태양의서커스 퀴담,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투어, 매튜본 백조의 호수 등 현대적인 감각의 문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온 인피니티 활동의 일환으로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인피니티는 문화와 예술을 접목시킨 다채로운 시도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삶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취지에서 2010년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태양의서커스와 글로벌 공식 후원 및 자동차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후 인피니티는 2007년 태양의서커스 퀴담과 2008년 알레그리아에 이어 이번에 세 번째로 바레카이를 후원하게 됐다.


2002년 초연한 바레카이는 이번 공연에서도 ‘무한한 열정을 가진 영혼들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인상 깊은 드라마와 함께 환상적인 아크로바틱, 획기적인 음악과 안무, 화려한 의상들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손창규 인피니티 세일즈ㆍ마케팅 총괄 디렉터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문화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이 인피니티의 가치를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이달 중 진행되는 올 뉴 인피니티 M을 비롯한 대표 모델 시승을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태양의서커스 바레카이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 시승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태양의서커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상징하는 레인보우 우산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인피니티의 문화 마케팅 및 전국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 또는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충희 기자 @hamlet1007>

hamlet@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