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천희-전혜진, 웨딩 사진 공개
배우 이천희-전혜진 커플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빈티지한 느낌과 특유의 색감, 그리고 자유분방한 스타일이 한데 어우러진 분위기 속에 진행 된 웨딩 촬영에서 두 사람은 훤칠한 신랑과 깜찍한 신부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마치 화보 촬영과 같은 멋진 포즈를 연출했다.

이천희와 전혜진은 “방송 활동을 해오며 여러 번 화보 촬영을 해왔음에도 웨딩촬영 내내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됐지만, 정말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아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담당한 ㈜아이웨딩네트웍스 한상민 팀장은 “예비신랑신부가 소탈하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주어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또한 결혼을 준비하는 기간 내내 관계자들을 배려하고 친근함을 보여준 두 사람 앞에, 함께 한 모든 관계자들도 ‘이천희-전혜진은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스타’라며 입을 모아 말했다. 예민할 수 밖에 없는 결혼 준비 기간 동안 이렇게 인품으로 극찬 받는 스타들은 많지 않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2009년 ‘착한 드라마 열풍’을 몰고 온 SBS ’그대, 웃어요’를 통해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갔다. 9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예계 대표 신세대 커플로 자리한 두 사람은 오는 11일 저녁 6시 30분 서울 광진구 쉐라톤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