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경, 순샘 1개 팔 때마다 일정액 개도국 식수개발 지원
애경은 8일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유니세프와 주방세제 ‘순샘’을 판매할 때마다 일정액을 개발도상국 오지 어린이들에게 식수를 전달하는 ‘사랑의 펌프’에 후원하는 내용의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유니세프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인 개발도상국 오지마을 어린이들에게 맑은 물을 공급하는 ‘사랑의 펌프’ 캠페인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부방법은 순샘 제품 구매후 OK캐쉬백 쿠폰을 기부쿠폰과 함께 OK캐쉬백 수거함에 넣으면 500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 이중 250포인트는 사랑의 펌프 기금으로 적립된 뒤 기부한다. 기부쿠폰은 OK캐쉬백 홈페이지(www.okcashbag.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하다.

트위터에서도 기부를 받는다. 순샘 트위터 계정인 @AK_Soonsam에 접속해서 ‘개발도상국 오지마을 어린이들에게 맑은 물을 전하는 사랑의 펌프 캠페인에 애경 순샘이 후원합니다’ 라는 원문을 리트윗(RT)하면, 건당 300원이 유니세프 사랑의 펌프로 바로 기부된다.

애경은 또 순샘 홈페이지에서는 개발도상국 어린이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200명을 추첨해 순샘 버블 정품과 OK캐쉬백 포인트 1000점을 각각 100명씩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오는 6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