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처리량의 면역단백질 플랫폼을 통한 혁신적인 바이오마커 발견
보스턴, 2024년 7월 30일 /PRNewswire/ -- 센제닉스 코포레이션(Sengenics Corporation LLC)는 혈액 한 방울만으로 암 바이오마커를 혁신적으로 발견하도록 설계된 최첨단 연구 도구인 i-Ome Cancer 출시를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i-Ome Cancer는 암에 대한 면역 체계의 반응을 특정하는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인 접근법을 제공하여 면역 단백질학에서 중요한 도약을 이루었다. 암은 단백질 변형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이는 자가 항체 생성을 촉진할 수 있다. i-Ome Cancer는 이러한 관계를 이용하여 질병과 관련된 단백질을 직접 식별함으로써 이 치명적인 질병과 그 치료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i-Ome Cancer는 자가 항체의 고처리량 스크리닝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센제닉스의 독점적인 KREX® 기술을 활용하여 강력하고 생물학적으로 관련된 정량적 결과에 대한 탁월한 특이성을 제공하므로 바이오마커 발견 파이프라인을 간소화한다
센제닉스의 설립자이자 최고과학책임자인 조나단 블랙번(Jonathan Blackburn) 박사는 "i-Ome Cancer를 이용한 자가 항체 프로파일링은 조기 진단을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부터 암 백신과 치료법 개발을 안내하는 것까지 광범위한 응용 분야가 있다"면서 "예컨대, i-Ome Cancer는 암 치료제가 어떻게 면역 체계를 유도하여 치료 효능을 향상시키거나 잠재적으로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지 밝혀낼 수 있다"고 말한다.
i-Ome Cancer 플랫폼은 암에 자주 변이되거나 주요 암 신호 전달 경로에 관여하는 단백질을 포함하여 암에서 자가 항원으로 알려진 전문적으로 선별된 500개 이상의 단백질의 집중 라이브러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 최근 혁신 제품은 이전 제품보다 두 배 더 많은 자가 항체를 스크리닝할 수 있으므로 암 연구를 발전시키려는 센제닉스의 의지를 강화한다.
올리비아 뉴튼-존 암 연구소의 선임 박사후 연구원 제시카 다 가마 두아르테(Jessica Da Gama Duarte) 박사는 "i-Ome Cancer의 광범위한 암 콘텐츠에 대해 기대가 크다"면서 "이는 더 큰 종양 항원 레퍼토리에 대한 자가 항체 프로파일링을 가능하게 하여 관련 암 바이오마커를 식별할 수 있는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한다.
고품질 표준으로 유명한 i-Ome Cancer는 업계 최고의 재현성과 특이성으로 센제닉스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 플랫폼은 이제 전 세계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제공되며 암 정밀 의학의 미래를 가속화할 준비가 되어 있다.
디스클레이머: i-Ome Cancer는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진단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센제닉스
기능성 단백질체학 기업인 센제닉스 코포레이션은 다양한 질병에 걸쳐 생물학적으로 관련성이 높고 실행 가능한 면역단백질체 통찰력을 연구자에게 부여함으로써 정밀 의학을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회사의 핵심적인 사명으로 센제닉스는 기초, 중개 및 임상 연구를 위해 자가 항체 바이오마커와 단백질 상호 작용을 정밀하게 감지하는 독점 기술을 사용하여 첨단의 고처리량 도구를 제공한다. 최고의 제약회사와 선도적인 연구 기관에서 질병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바이오마커 파이프라인을 간소화하기 위해 이 강력한 도구를 활용하고 있다. 센제닉스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지사, 대리점과 서비스 제공업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