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웨이항공, 카탈루냐 관광청과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프로모션 시행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 및 최대 7% 추가 할인 코드 제공
바르셀로나 노선 11월 30일부터 주 4회 운항
티웨이항공 바르셀로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티웨이항공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티웨이항공은 스페인 카탈루냐 관광청과 손잡고 스페인 여행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오는 14일까지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초특가 항공권 및 최대 7% 할인 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선착순 한정 이벤트 전용 초특가 운임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38만6400원부터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내년 10월 25일까지다.

초특가 운임 기회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카탈루냐’를 입력하면 최대 7%까지 할인된 운임의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할인 코드 할인은 편도와 왕복 항공권 예매 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스마트 운임 이상 예매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아울러 왕복 항공권 결제 시 한 번 더 할인이 가능한 10만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10월 25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기회로 많은 분들이 스페인 카탈루냐 지역의 매력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고객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을 현재 주 3회(월·수·금요일) 운항 중이며, 11월 30일부터는 주 4회(월·수·금·토요일)로 증편해 여행객의 편의를 제고한다. 자세한 운항 스케줄 및 항공권 등의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kehyo85@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