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쿨~한 컴백 테트리스 2011, 그 순간을 기억한다면 당신은 VIP’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을 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테트리스 2011’을 사전예약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 4세대(5명)도 증정한다.
EA모바일 마케팅팀 박경아 과장은 “게임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는 평가를 받는 테트리스를 EA 모바일에서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단순하지만 남녀노소 모두 몰입해 즐길 수 있는 테트리스 특유의 게임성을 휴대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테트리스 2011’은 1984년 처음 선을 보인 이래 지금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게임 ‘테트리스’를 새롭게 재구성한 작품이다.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EA모바일이 독점적으로 정식 서비스를 하게 된 ‘테트리스 2011’은 테트리스 본연의 재미를 살리면서도 새로운 게임 비주얼과 다양한 게임모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투데이 등 SNS와도 연동되어 친구끼리 랭킹을 겨루거나 게임 소식을 확인하는 등 SNS(Social Network Service) 요소가 새로이 가미된 것도 눈여겨볼 점이다.
한편, ‘테트리스 2011’은 이동통신 각 사에서 1월 말 출시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연 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