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후 내 블로그에만 올려도 거래 가능
24일부터 한달간 런칭 이벤트 다양한 경품 마련
내달 스마트폰 앱 서비스 통해 다운받은 할인쿠폰 사용
네티즌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인터넷 상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
대한민국 여성채널 동아TV(대표이사 장윤영)는 누구나 이용가능한 블로그를 통해 개인들이 원하는 가격에 쉽게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동아TV 네고맨닷컴’(http://dongatv.negoman.com)을 오는 24일 본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다음달 11일에는 스마트폰 앱 서비스까지 오픈, 새로운 개념의 쇼핑문화를 선도해나갈 예정이다.
기존의 블로그 P2P 마켓은 본인의 블로그가 있음에도 불구, 거래 사이트에 새로 페이지를 개설해야 하고 매매할때마다 사이트에 들러 매매 물품을 등록해야 하는 등의 번거로움으로 자유로운 상거래 활동에 제약이 많았다. 동아TV 네고맨닷컴은 이 같은 유저들의 불편을 적극 개선, 초기 가입시 새로운 블로그를 개설하는 불편을 없앴다. 특히 기존에 개인이 사용하던 블로그의 포털사를 망라하고 그대로 등록해 활동할 수 있도록 해 기존 블로거들의 접근이 한층 용이해졌다.
또한 초기 회원가입만 하면 매번 매매물품을 거래사이트에 올릴 필요없이 본인의 블로그에만 올려도 거래가 가능토록 했다. 가령 A가 중고노트북을 팔고자 할 때, A의 블로그에 물품정보를 올려놓기만 해도 동아TV 네고맨닷컴에서 A의 중고노트북이 매물로 업데이트돼 시장에 나오게 된다.
구매를 원하는 상품이 있을 경우 판매자에게 쪽지를 보내는 방식으로 ‘협상’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가격으로 구입도 가능하다. 패션/뷰티, 컴퓨터/전자, 출산/유/아동, 리빙/건강, 도서/여행 등 카테고리별 취급 품목도 다양하다. 특히 동아TV 네고맨닷컴은 국내 최고의 결제시스템 이니시스의 inip2p 솔루션을 통해 개인간의 결제 보증의 안전성과 신뢰도를 확고히 했으며, 기존 상거래사이트보다 저렴한 중개수수료를 책정해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주었다.
동아TV 네고맨닷컴은 24일부터 회원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여행용가방, 고급머플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런칭 프로모션을 갖고, 다음달 11일 스마트폰 앱 서비스 오픈에 맞춰 파격적인 할인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쿠폰으로 ‘동아TV 네고맨닷컴’에 등록된 각종 유명브랜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문의: 채널 동아 홍보담당 김알림 과장 (02)559-3417 / 010-7582-8202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