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투자 2천만원 월세 60만원 쏠쏠한 부동산

앞으로 2011년에는 소규모 1~2인 가구가 증가할 추세다. 그 이유는 부동산시장에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고 최근부터 소형오피스텔이 늘어난 것이 바로 그 이유이다.


이처럼, 프리미엄 소형오피스텔을 찾는 수요자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부동산시장의 큰 바람을 일으키는 곳이 있다. 바로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가 그 주인공이다.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는 지하 3층~지상 20층 1개동 규모로 총 소형오피스텔 156실로 구성되어 있고 현재 특별분양 중이다.

 

종인아네스트 분양가는 3.3㎡당 820~860만원대로 인근 대비 20%이상 저렴한 것이 가장 큰 인기비결의 이유이며, 신도림역과구로역은 도보로 7분 이내 그리고 대림역은 도보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는 오피스텔에서 걸어서 8분~10분이면 도착이 가능한 트리플역세권지역이여서 출퇴근이 용이하며, 임대수요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구로 애경백화점, 테크노마트, CGV, 이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이 주변에 위치해 있다.


또한, 구로구청, 구로구민회관, 보건소, 등기소 등이 5분내 위치해 있고, 고대구로병원, 명지병원, 대림성모병원이 모두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병원이용이 편리하다.


현재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 분양 분량이 빠르게 소진이 되고 있어 사전예약을 미리 하지 않으면 분양이 불가능하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를 선입금하고 중도금 5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는 선착순 특별분양이기 때문에 미리 전화 연락을 한 후, 청약금을 미리 입금하고 방문을 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 입주 예정일은 2012년 3월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02-861-4357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