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는 실시간으로 항공권 조회 및 예약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3.2.2 버전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앱은 실시간 국내 항공권 예매 서비스를 신규 추가한 것이 특징. 최저가 항공권을 원하는 구간 항공권 검색 및 조회, 결제까지 한꺼번에 가능하다. 이로써 인터파크 앱은 ▷도서 및 음반, DVD 구매 서비스▷영화예매 서비스 ▷공연예매 서비스에 이어 ▷항공권 예매 서비스까지 가능하게 됐다.
또한 인터파크투어 웹사이트와 연동돼 PC와 아이폰/아이팟터치 어디서나 마이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예약 및 정보확인, 취소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기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항공권 최저가 보상제, 실시간 항공권 조회 및 원스톱 예약서비스 등도 동일하게 이용할수 있다.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인터파크는 2월 중으로 해외항공권 예매서비스를 추가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국내숙박 예매서비스 또한 3월 내 추가 할 혜계획이다.
조성조 인터파크 M&C(Mobile & Convergence)개발팀 팀장은 “이번 아이폰 앱 업그레이드를 통해 포괄적인 One-Stop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 “해외 항공권 예매, 숙박예매, 오픈마켓 상품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