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젬백스 1,200%↑시세 능가!” 메가톤급 특급재료주가 터진다!

▶ 전세계 100조 시장 1위 신약개발 + 전세계 특허 50 건 + 신약출시 후 매출100배↑ 이상 폭증

▶ 초 저평가된 상태로 세력들이 주가를 맘 놓고 띄울 명분이 있는 폭등임박주!

 

저조한 수익률의 갈증을 한방에 날려 버릴 급등1순위 종목을 찾아냈다. 이종목이야 말로 초보투자자, 주부, 직장인까지 잡는 순서대로 빠른 원금회복은 물론 억대계좌가 터질 수 밖에 없는 초대형 폭등주를 긴급히 추천한다!

 

최근 복지 테마주로써 초 단기 4배 급등한 바이오스페이스(041830)나 네오위즈게임즈, 엠게임 등 게임관련 급등주를 놓쳤다고 절대 아쉬워할 것 없다. 이들 종목은 맛 배기에 불과하다! 이들 종목은 맛 배기에 불과하다.

 

금일 극비 추천주는 과거 필자가 추천 후 50배↑ 폭등한 산성피앤씨나 최근 10배↑터진 ‘젬백스’처럼 이변이 없는 한, 시장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극단적인 시세폭발이 초읽기에 진입했다.

 

“폭풍수익”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201번 “폭풍수익”

 

너무나 흥분 되는 것은, 금일 회심의 승부주는 현존하는 바이오기술을 송두리째 바꿔놓을 신약개발의 이 한가지 호재만 이슈화되어도 주가는 미친 듯이 튀어 오를 수 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특히, 최근 개별 재료에 민감한 시장에서, 베일에 가려진 기적 같은 급등재료가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추격매수조차 힘든 시세폭발의 급등초기패턴이 포착되었기에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부터 쓸어 담아야 할 것이다.

 

더욱 주목해야 할 점은 전세계 특허를 1개만 보유해도 대단한데, 세계특허 50건 이상을 보유한 채,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전세계 투자 전문가들의 탐방이 쇄도하는 신화적인 회사로써 100조 시장을 강타할 세계최초의 신약개발까지 초읽기에 들어간 폭등1순위 종목이다.

 

▶ 지금 당장!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할 이유가 충분하지 않은가?

 

더욱 놀라운 사실은, 전 세계 특허를 무려 50개 이상 보유하며 향후 상상을 초월하는 로열티수입으로 황금알을 낳는 수익의 초고속 성장 중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미 FDA승인의 메가톤급 신제품 개발호재까지 임박하여 뉴스가 보도되기 전 매수가 시급하다.

 

특히, 실적이 수천%만 증가해도 시장이슈로 주가급등을 보이는데, 동사가 극비에 개발 중인 세계 최초 신약들이 줄줄이 곧 출시되면 매출이 100배↑ 이상 폭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300여 개 동종업계의 연간매출과 맞먹는 증시역사상 사상초유의 실적으로써,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실적재료 만으로도 폭등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다.

 

여기에! 화룡정점을 찍는 것은, 동사의 이런 글로벌 천문학적 신약가치와 성장성을 간파한 정부가 ‘신 성장동력 스마트 프로젝트’ 핵심기업으로 선정하였다! 더 이상 망설이거나 고민할 필요가 전혀 없는 급등주의 요건을 모조리 갖춘 급등1순위 종목이다.

 

더욱 소름끼치는 것은, 大 폭등의 서막을 알리는 다중 바닥 후 급등시그널이 포착되어 필자의 마음이 더욱 급하다. 지금부터가 중요하다. 절대로 흥분에서 기존 세력을 자극하는 우를 범하지 말고 최대한 은밀히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정말 시간이 없다! 1,000%↑ 터진‘젬백스’처럼 특급재료까지 터지면 단, 하루의 매수할 짬도 없이 줄 상 한가로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조마조마한 마음뿐 이다.

 

“폭풍수익”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201번 “폭풍수익”

 

★오늘의 추천주★ 미 FDA 승인 완료! 1천만원이 10억 될 극비 바이오 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497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엔케이바이오, KT뮤직, 연이정보통신, 유니더스, 허메스홀딩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