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및 세계명품브랜드대상 로고 |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2019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및 2019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시상식이 오는 24일 오후 2시 서울 마포중앙도서관 6층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은 각계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시람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세계명품브랜드대상은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제품)과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최환 변호사, 조직위원장 이창열)와 한국기자연합회가 주최하고 ㈜뉴미디어코리아, 월간 자랑스런한국인, 뉴민주신문이 주관한다.
한국기자연합회(회장 이창열) 회원사, (사)한국언론사협회, 신원리조트(회장 천성현), 대양영농조합(회장 안복례), 한진타올(공동대표 이상한, 김보경), 한국교육신문연합회가 후원한다.
수상자 추천 시 이력서, 공적서, 사진 등을 첨부한 서류(혹은 파일)를 오는 15일까지 조직위원회나 한국기자연합회 강영한 취재본부장 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심사를 거쳐 오는 18일 한국기자연합회 회원사들을 통해 각 분야 최종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조직위원회측은 “이번 수상대상은 정치인, 사회단체장, 연예인, 체육인, 예술인, 각 단체, 협회, 언론사, 기업 등을 포함해 대한민국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과 지역 특산물, 유기농 제품, 특색 행사, 축제, 배우, 탤런트, 가수 등”이라며 “많은 추천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gilbert@heraldcorp.com